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일본 도야마 숙소] 다이와 로이넷 호텔 토야마-에키마에 후기 (컨디션 최고! 트램무료티켓도!)

by 아라미니 2023. 12. 24.
반응형
반응형

 

 

일본 출장 중 도쿄 다음 일정은 도야마였다.

 

도쿄 가성비 숙소는 아래 글에서!

[해외여행] - [일본 도쿄 숙소] 가성비 호텔 소테츠 프레사인 하마마츠초 다이몬

 

[일본 도쿄 숙소] 가성비 호텔 소테츠 프레사인 하마마츠초 다이몬

이번에는 도쿄 출장! 도쿄 숙소를 알아보는데 왠만하면 20-30만원대의 호텔값을 보고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다. 가성비 숙소를 알아보던 중 알게된 소테츠 프레사인 하마마츠초 다이몬! 결국 이

aramini.tistory.com

 

도야마는 한국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여행지인듯 하다.

 

몇몇 유튜버 분들의 후기나 블로그 글이 있기는 하지만, 많지는 않다. 

 

나는 일본에 여행을 가게되면, 도쿄 안가고 도야마에 갈거다. 

 

도쿄에서 도야마에 내리면서 한적하고 멀리 보이는 눈쌓인 다테야마가 아주 멋졌다.

 

어쨌든 도야마 공항에서 도야마역으로 와, 도야마역 바로 앞에 있는 숙소로 향했다.

 

숙소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도야마에 다시 온다면 꼭 여기를 다시 묵겠다고 다짐했다.

 

https://maps.app.goo.gl/wF8i6d6vmGyFbzvS6

 

Daiwa Roynet Hotel - Toyama-Ekimae · 1 Chome-3-1 Sakuramachi, Toyama, 930-0003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kr

 

 

Daiwa Roynet Hotel

 

다이와 로이넷 호텔!

 

로비에 계신 직원분들 모두 스윗하고 친절하셨다. (도쿄보다 훨씬 사람들도 친절하고 따듯헸다...)

 

도야마에는 트램이 있는데, 관광객이라면 호텔 로비에서 트램 무료티켓을 받을 수 있다!

 

 

방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옷걸이가 있고,

오른쪽 화장실 문을 지나 들어가면!

이렇게 침대가 있다. 침대 컨디션 매우 좋음! 매우 깔끔! 아주 만족!!!

 

가운도 흔한 허리띠 가운이 아니고 단추가 달린 아주 귀여운 가운이다. 

 

가운... 챙겨오고 싶을 정도였다 ㅎㅎㅎ

 

 

책상도 넓게 있다! 생수도 하나 제공!

작은 테이블과 1인용 소파도 있다.

이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화장실이다.

 

정말 깔끔하고 넓은 욕조가 있다..!!!!

 

목욕을 안할수가 없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어매니티도 좋았다.

드라이기, 빗, 칫솔, 바디타올, 면봉까지 모두 구비되어있다.

핸드워시도 따로 있음!

 

 

 

 

욕조를 보고 이건 꼭 써야겠다며 바로 앞에있는 쇼핑몰에서 바디볼을 사서 목욕을 즐겼다. 

 

나는 톰과제리 픽!

 

 

귀여운 피규어는 덤! 졸귀...

 

도야마 온천이 좋다던데, 일정상 관광은 절대 못했지만, 그래도 욕조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아고다에서 1박에 8만원 정도에 예약했었다. 심지어 도쿄 숙소보다 저렴한 가격... 도쿄여행 말고 토야마가세요...

 

조용하고 힐링하기 좋은 토야마에 여행간다면 다이와로이넷호텔 추천!

 

참고로 호텔 건물 1층에 있는 스시집? 진짜 맛있었다... 덮밥먹었는데... 진짜진짜 맛있었다.... 완전 추천... 그냥 만족도 최상의 토야마 다음에는 놀러간다 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