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듣고 읽고 쓰기

WHIPPED 휩드 비건 팩클렌저 선물받아 써봄!

by 아라미니 2023. 11. 8.
반응형
반응형

 

올해 생일 선물로 휩드 비건 팩클렌저를 선물받았다. 요즘 핫한 아이템이라던데, 나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 진짜 나이먹은게 느껴지는게 핫하다는 아이템, 음식, 밈 다 뒤늦게 알게된다. 뭐 그냥 그런대로 사는거지 뭐 ㅎㅎ

 

아무튼 이 팩클렌저는 비건으로 동물성 성분이 없는 화장품이다. 나름 환경과 동물을 생각한다고 왠만하면 비건 인증 제품을 사용하는편이다. 그래서 이 선물이 더 반가웠다. 정말 비건인가 궁금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생각보다도 더 맘에 드는 브랜드다.

https://whipped.co.kr/

 

휩드_ 비건 힐링 레시피

더현대서울 1위, 특허받은 비건 팩클렌저

whipped.co.kr

 

제품 스토리는 엄마가 만들어주는 베이커리다. 베이커리에서 영감받은 레시피로 비건재료와 특허 포뮬러로 제작한다고 한다. 

 

원료에 대한 설명 중 이 부분이 제일 맘에 든다.

판매하기 완벽한 외형이 아니라는 이유로 버려지는 못난이 농산물을 사용하는 비중을 점진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환경과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휩드의 작은 노력 입니다.

패키징도 정말 예쁘다. 베이커리에서 영감을 얻었다더니, 크림이나 아이스크림같이 생겼다.

 

비건 힐링 레시피로 만든 팩클렌저!

휩드의 스토리가 담긴 종이다. 엄마와 딸의 대화다. 영어로 써져있다. 아이스크림같이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엄마가 딸기 아이스크림을 생일선물로 만들어주고 있었나보다. 딸기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아보카도라임젤라또도 만들어주셨나보다. ㅎㅎㅎㅎㅎ I can scoop it!!! 귀엽다. 아 그래서 라보카도구나 라임+아보카도

 

내가 받은 제품은 휩드 비건 팩클렌저 무화버터와 라보카도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딸바까지 세개 중 두개를 고를 수 있는거 같다. 근데 무화버터가 계속 품절이였다. 무화버터가 제일 인기가 좋은가봄!

휩드 팩클렌저 레시피! 용량은 120ml이다. 100% 비건이라고도 써져있다. 이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공신력 있는 인증기관,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에서 인증받은 제품이라고 한다. 

 

더현대서울에서 품절대란이 일어났던 제품이라고..!

사용법은 박스를 열면 나온다.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하면, 세수를 하고 젖은 손에 손톱만큼만 퍼내어 거품내고, 그 거품으로 젖은 얼굴에 롤링하며 마사지를 한다. 30초 이상! 그리고 미온수로 씻어주면 된다. 

 

뚜껑을 열면 스푼이 들어있다. 물 묻은 손으로 퍼내지 않아 제품을 깔끔하게 잘 쓸 수 있겠다.

향기가 상큼하고 너무 예뻤다. 스푼으로 살짝 떠봤는데, 샤샤샥 소리가 났다. 특허 포뮬러가 이 제형인가 보다. 엄청 가볍고 거품같은 느낌인데 쫀쫀했다. 

 

나는 팩으로 사용하는 방법으로 제품을 열자마자 사용해봤다. 마른 얼굴에 도톰하게 펴바르고 1분정도 있다가 씻어주면된다고 한다. 

 

쫀쫀한 크림을 바르는 느낌이였다. 세수하면서 짜냈던 뾰루지 부분이 조금 따가웠다. 아무래도 또 무리해서 짜냈나보다. 조금 기다렸다가 물을 묻혀 씻어냈는데 거품이 나면서 자연스럽게 마사지를 할 수 있었다. 거품도 부드럽고 잘 닦여졌다. 세수하고 났는데 촉촉함이 느껴졌다. 당김도 전혀없고! 인기가 많을만도 한거 같다. 이번엔 선물받아서 쓴거지만 다 쓰고 나면 내돈으로 살거같다. 왜냐하면 벌써 스크럽이나 바디버터를 사려고 고민중이기 때문이다.

 

휩드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