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 듣고 읽고 쓰기

한달용 렌즈 알콘 나이트앤데이 후기, 가격

by 아라미니 2023. 10. 18.
반응형
반응형

안경 대신 렌즈를 사용한지 10여년이 지났다. 나는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30일짜리를 계속 사용해왔다. 한달 렌즈로 10년을 살아왔네. 이번에도 똑같은 제품으로 사려고 했는데, 마침 내 도수 재고가 없었고, 다른 제품을 추천 받아 사용해보게 되었다.

 

Alcon AIR OPTIX NIGHT&DAY AQUA

알콘 에어렌즈 나이트앤데이

 

알콘 에어렌즈 나이트앤데이

이 제품도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 렌즈이다. 사장님께서 이 렌즈는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제품보다 상위 단계의 렌즈로 눈에 데미지를 훨씬 적게 준다고 추천해주셨다. 바이오피니티보다 조금 더 비쌌다. 6알짜리 37,000원 주고 구입했다. 비싼만큼 좋은 렌즈이고, 실제로 오랜 시간동안 렌즈를 착용해야하는 승무원 분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이 제품을 맨처음에 착용할 때는 다른렌즈보다 착용감이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하셨다. 적응 시간이 조금 필요하지만 눈에 훨씬 좋고 처음 착용감이 안좋은건 다른 렌즈랑 다르기 때문이니 걱정말라고 하셨다. 

 

 

사진에도 보이듯이 적응 시간이 필요하다는 안내문구가 있다.

 

미국 FDA 30일 연속착용 승인: 에어렌즈 나이트 앤 데이는 우수한 산소투과율로 재질과 함수율이 달라, 1-3일간의 적응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착용했을 때 불편감이 전혀 없었다. 나는 바로 적응해버림! 

 

근데 확실히 렌즈를 착용할 때 손으로 만져보면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보다는 알콘 나이트앤데이 렌즈가 조금 더 두껍고 탄력있게 느껴졌다. 물론 한달짜리인건 똑같지만 내구성도 훨씬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바이오피니티보다 박스가 좀 더 작고 컴팩트한 느낌!

알콘 렌즈

바이오피니티 렌즈는 종종 뒤집어서 꺼낸 경험이 있는데, 알콘 렌즈는 렌즈 크기에 딱 맞게 패킹이 되어있어서 렌즈 뒤집힘 걱정은 없겠다. 있는 그대로 꺼내서 눈에 착용하면 되니까. 렌즈 앞뒤 구분을 꼭 잘 하고 착용해야한다.

 

 

 

지금 알콘 나이트앤데이 착용한지 4일째인데 특별히 더 좋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편안하다. 내 생각에는 한달이 채워지기 직전에 바이오피니티와 차이점이 생기지 않을까 싶다. 렌즈가 짱짱하고 더 튼튼한 느낌이라 바이오피니티는 한달이 다되어가면 눈이 쉽게 뻑뻑해지고 피로해졌지만 알콘은 덜 그러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