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보는거지 뭐

[쉐이크베이비 후기] 쉐이크가 끼니가 된다니 웃기는소리~가 아니네

아라미니 2023. 3. 10. 20:05
반응형
쉐이크도 생각보다 괜찮네
반응형

나는 끼니는 당연히 씹을 수 있는 음식이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친구들은 다이어트 한다고 쉐이크 사서 끼니를 떼울 때도 나는 그건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맛보라며 들이밀던 친구의 권유에도 절대 입에 대지 않았다. 그걸 먹고 배가 채워지냐며, 차라리 밥을 먹고 운동하겠다고 얘기하고 다녔다. 그러는 사이에 쉐이크를 먹고 살뺀 친구들도 많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단한번도 사본적이 없다. 그런데 이번에 한번 처음으로 사봤다. 왜냐하면 퇴근하고 집에와서는 아무것도 하기가 싫고 밥도 먹기 귀찮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마다 편의점에 가서 컵라면과 김밥으로 떼우다보니 몸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이어트 말고, 그냥 저녁 대용으로 먹어볼까 해서 사봤다.


직장 동료분께서는 점심에도 쉐이크를 드시는데, 꽤 포만감이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쉐이크베이비 를 구매해봤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톡딜에 떠서 바로구매! 네이버나 쿠팡보다 훨씬 저렴하게 산거 같다. 구매하고 나서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른 맛을 사볼까 검색했었는데, 이 때 만큼 싸게 살 수 있는 플랫폼은 못찾았었다.
초코맛 750g짜리를 샀고 가격은 22,800원이였다.

쉐이크베이비 초코맛

보틀도 한개씩 증정이였는데, 나는 하얀색으로 골랐다. 몇번 안흔들어재꼈는데, 한 세번째쓰니까 안쪽이 깨져있다는걸 알았다. 원래 깨져있던건지, 내가 깨뜨린건지는 모르겠다.

사은품으로 단백질바도 받았다. 단백질바도 생전 처음먹어봤다.


쉐이크베이비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총 3,015kcal이고 750g인데 한번먹을 때 30g씩 먹으니까 25번정도 먹을 양이다. 한번 먹을 때 섞는 우유나 두유 칼로리를 제외하면 120kcal정도다.

 

쉐이크베이비 동봉 스푼

스푼도 같이 오는데, 한번 가득 뜨면 15g이라고 한다. 두번 넣고 섞어 먹어주면 된다.

바틀 예쁜데... 깨져도 안새서 그냥 쓰고있긴하다. 
안에는 파우더가 액체랑 잘 섞이라고 동그란 용수철이 들어있다.

정식 명칭은 쉐이크베이비 블렌더보틀이다. 

쉐이크베이비 초코맛 성분은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유통기한이 2025년 1월이니까 넉넉하다.

나트륨, 탄수화물(당류), 지방(포화지방), 단백질, 비타민(A, B1, B2, B6, C, E),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분, 아연이 들어있다고 한다.

생각보다 제티같은 모습에 당황.

나는 아몬드브리즈랑 섞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정말 초코우유 느낌! 쉐이크베이비를 애용하는 동료분은 내가 초코맛 샀다니까 비교적 비추천하는 맛이라며 더 맛있는 것도 많다고 하셨다. 동료분이 추천해주신 맛은 솔티 카라멜이랑 콘소메맛..? 다음에 또 사게되면 추천해주신걸로 먹어봐야겠다.

처음에 맛있다고 먹다가 뭐가 씹히는데 맛이 안나서 당황해서 뱉었었다. 알고보니 카카오닙스였다. 뭔가 씹혀도 당황하지 말고 꼭꼭 씹어먹으면 된다. 카카오닙스는 소량 먹는게 좋다고도 알려져 있고, 역시 씹는 맛이 있으니까 천천히 마시게 되고 포만감도 좋았던거 같다. 

다이어트용은 아니지만, 저녁에 인스턴트로 떼우는 습관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을 거 같다. 

아 그리고 이거 단백질바!... 틴조이 프로틴바를 먹어봤다. 타우린* 600mg, 단백질 10g, iBCAA* 300mg......

처음 한입은 너무 맛있어서 좋았지만, 먹을 수록 이상한... 냄새? 비린맛(타우린 때문이네!!!)?이나서... 좀 먹다가 나중되면 억지로 먹게되더라는... 딱 한입까지만 맛있다...ㅎㅎ.... 절대 안사먹을래... 

* 타우린: 유기화합물인데 성인 일일 권장량은 1000mg, 초과하면 소변으로 배출! 해산물에도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갑오징어, 쭈꾸미, 오징어, 문어, 참치 등! 오... 비릿한 감칠맛이 타우린 때문이라고 한다. 효능은 혈압 안정, 심장근육 원활히 수축, 피로 해소~

*iBCAA(Branched chain amino acid): 분지쇄아미노산이라고 불리는데, 그냥 필수아미노산 모음집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발린, 류신, 이소류신을 말한다고 한다. 검색해보니 BCAA는 영양제 이름으로도 많이 팔리는 듯 하다.

틴조이 프로틴바

몰라.. 그래도 안먹어... 타우린은 음식으로 먹는걸로!^^

쉐이크베이비 사은품 단백질바


아무튼 단백질쉐이크 먹을만 하다는게 결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