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화도] 강화도 낚시터, 강화도 데이트, 강화도 나들이, 강화도 길정지 낚시터, 강화도 루어 낚시

아라미니 2019. 4. 22. 01:41
반응형

오늘은 강화도 낚시터로 가족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초지대교를 지나 도착한 강화도의 길정지 낚시터가 목적지였는데요, 낚시터가 굉장히 고즈넉하고 조용해서 낚시 뿐만 아니라 산책하기도 좋아서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어요>< 저는 낚시를 할 줄 몰라서요..ㅠㅠ ㅋㅋㅋ 엄마랑 사진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봄이 이렇게 좋아요 ㅎ.ㅎ ♡

 

사진을 진짜 급하게 차타고 가면서 찍은거라서ㅠㅠㅠ 이렇게 고즈넉하고 예쁜 길을 지나면 낚시터가 나와요! 벚꽃이랑 개나리가 활짝 피어있더라구요 ㅎㅎㅎ 가는길도 행복했답니다

 

와... 진짜ㅠㅠ 낚시고 뭐고 일단 힐링..! 큰 강이 눈에 딱 띄었어요. 진짜 해외여행 갈 필요 없다고 느낀게 이렇게 탁트이고 파란하늘과 산, 그리고 물을 보니까 기분전환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낡았지만 알록달록한 배도 있었어요! 저는 배의 바랜 색깔이 너무 감성적으로 느껴졌어요..*.* 갬성열매 먹은것마냥...ㅎㅎㅎㅎㅎ

 

낚시터 입구에는 작은 매점 겸 식당이 있구요, 이 건물 뒤쪽으로 화장실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강아지는 자꾸 짖었어요ㅠㅠㅋㅋㅋㅋ 그래도 넘나 귀여운 강아짛ㅎㅎㅎ

 

사진은 낚시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우리 아빠! 하얀색 물고기 모양의 실리콘으로 낚시를 하셨어요! 루어낚시라고 한대요~ 가짜 미끼(lure)를 이용하는 낚시예요

아, 그리고 오른쪽에 하얀색 집처럼 보이는 작은 건물들이 낚시터 곧곧에 있었어요~ 안에 살펴보니 이불가지들과 난방기구가 있는 작은 방이였어요~ 밤낚시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는 공간인거 같아요 ㅎㅎ 밤낚시는 또 옆에서 라면끓여먹는 재미져 ㅎㅎㅎㅎㅎㅎ

 

낚시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여기 길정지 낚시터가 꽤 유명한가봐요~ 구경하고 산책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낚시하는 비용은 들기는 했지만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이였어요~ 그리고 다들 루어낚시를 주로 하시는 것 같았어요! 가족단위 커플끼리도 많이들 찾으셨어요.

 

크아..! 진짜 낚시터 갬성 느껴지시나요...! 물고기도 꽤나 많은 것 같았어요 왜냐면 계속 철푸덕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렸어요! 처음에는 그게 무슨소리인건가 했는데 저는 봤어요 운좋게!! 팔뚝만한 물고기가 튀어오르는 걸요!!!!

물새도 보고 물고기도 보고 꽃들 나무들 강아지들도! 잠시 걷는 순간순간들이 힐링타임이였어요 *^^*

 

 

강화도는 참 올 때마다 항상 만족스러운 곳인거 같아요, 조용하고 가까워서 잠시나마 쉬고 싶을 때 우리가족이 자주 찾는 곳이예요 ㅎㅎ  이 곳 길정지 낚시터도 조만간 밤낚시하러 오기로 약속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