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영도]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 후기!

아라미니 2023. 11. 25. 20:19
반응형

부산 출장은 해운대로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는 영도로 출장을 갔다. 1박으로 시타딘커넥트호텔을 묵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았다. 출장이 잦아서 국내 여기저기 모텔이나 호텔을 종종 가본 편인데, 또 오고 싶다고 생각한 숙소는 여기가 처음이다..!

 

반응형

 

부산역에서 택시타고 들어가는데 25분정도 걸렸던거 같다. 택시비는 10,500원정도? 

 

여기 주변에 있는 관광지로는 태종대, BIFF 광장,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흰여울문화마을 정도로 추천받았다. 나는 이틀짜리 나름 일정이 꽉꽉 찬 출장이라서 관광은 못했다. 그래도 호텔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좋았다.

 

 

곧 크리스마스라서 트리도 있고 꾸며져있다. 아주 크고 화려하진 않지만 충분히 예뻤다.

 

 

일회용 슬리퍼 두세트, 가운 두벌! 하나 입으려고 풀었다가 결국 안입고 저렇게 두고왔다. 이럴거면 풀지도 말걸ㅎㅎ.. 가운도 컨디션이 매우 좋다. 신축이라고 하니 가운도 새거에 가까울듯

 

 

화장실 매우 깨끗했다!! 오른쪽에는 핸드워시와 바디로션이 있었다.

 

어매니티도 칫솔 두세트, 면도기 키트, 샤워타올, 샤워캡, 배니티 키트 이렇게 있었다. vanity kit는 뭘까. 머리끈 이런거 있는건가. 나름 무매니티 하고 싶어서 안까봤다. 아 치약이 없어서 텐탈키트 하나 깠는데, 귀엽게 생긴 일회용 칫솔이랑 연고처럼 생긴 작은 치약이 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있다. 

 

비데가 설치되어있음!

대망의 침대! 침대 컨디션도 정말 좋았다. 머리카락 한올 없고, 먼지도 없고, 매트리스도 푹신하고!

 

침대가 넓어서 대자로 뻗어서 대각선으로 잤다. 이렇게 출장와서 더블침대를 가끔 쓰면 정말 자유롭게 잔다. 이리저리 뒹굴거리면서 ㅎㅎ

 

특이한건 베란다가 있다! 이렇게 의자도 두개 있고 뒤쪽에는 냉장고와 커피캡슐머신이 있다. 냉장고에는 무라벨 삼다수 생수가 두개 있었다.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 머신이다. 서랍 열어보면 캡슐도 두개 있다.

 

 

와인잔도 두잔 있고 와인오프너도 있다! 오설록 티 진짜 맛있는데..!!! 티백도 두개 있다. 아주 알차게 좋은것들로만 있다.

캡슐머신과 전기포트!

 

커피마시려면 그냥 머신 뒤에 생수만 넣어주면 돼서 저 전기포트는 아무래도 차 마시라고 있는건가 보다. 

의자 한쪽에 앉으면 이런 풍경이다. 오른쪽 아래는 냉장고!

 

 

내가 이 숙소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또 다른 이유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다는거다.

피트니스센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체크인할 때 여쭤봤었는데, 비밀번호를 알려주셨다. 2층에 위치해있는데 식당도 있어서 아마 호텔 이용하는 사람이 아닌 사람이 이용할 수 없게 잠금장치가 있는거 같다.

운동기구는 스미스머신이랑 트레드밀 두개, 덤벨들과 사이클이 있다. 웨이트 운동한지 거의 한달만이라 조절 못하고 운동했더니 근육통이 심하게 왔다. 기분이 좋다 희희

 

 

매트랑 볼도 두개있고 한쪽에는 생수도 있다. 특히 트레드밀이 너무 좋아서 감동이였다. 테크노짐이라는 브랜드였는데, 다음날 아침에도 이 트레드밀을 이용했다. 딱봐도 좋아보이긴했는데, 일단 새 운동기구였던것도 한몫했던거 같다. 아주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호캉스로 또 여기 오고싶다. 부산여행 오게 되면 와야지 꼭꼭

 

영도 끝자락 쪽이긴 하지만 여유롭게 영도를 돌아보고 싶다면 여기 시타딘커넥트호텔 완전 추천한다!!! 출장 목적으로도 매우 추천..! 피트니스 센터도 꼭 이용해보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