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쉐이크 쉐이크베이비 맛추천! 내돈내산 후기!
저녁 해먹기 너무 귀찮아서 편의점 음식으로 저녁을 대충 떼우다보니 정말 건강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졌었다.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음식을 찾다가, 쉐이크를 사봤었다. 쉐이크베이비 처음에 초코맛, 두번째로 곡물맛을 사먹어봤었는데 둘다 맛있었어서 이번에는 커피맛(카페라떼맛)도 함께 구매해보았다.
SHAKE BABY
DIET PROTEIN SHAKE
행사하고 있어서 두개 구매! 쉐이커도 하나더 겟했다. 쉐이크베이비 보틀은 입구가 넓어서 설거지하기가 편하다.
지금 다시보니까 카페라떼맛의 칼로리가 곡물맛보다 조금 낮네. 총 750g인데 한번 섭취할 때 30g씩 먹는다. 총 2,650kcal니까 한끼에 30g, 110kcal를 섭취하는걸로 생각하면 되겠다. 거기에 두유나 우유 칼로리 추가!
곡물맛은 총 3040kcal, 한끼에 121kcal이다. 한끼로 따지면 곡물맛이 10kcal정도만 높다. 별로 차이는 없는걸로 봐야겠다.
쉐이크베이비는 딸기, 초코, 곡물, 말차, 피치요겉, 민트초코, 스윗콘플레이크, 카페라떼, 얼그레이밀크티, 마시멜로초코맛이 있다. 나는 초코, 곡물, 카페라떼만 먹어봤는데 카페라떼, 곡물, 초코 순서로 선호한다.
운동하면서 섭취하면 좋은 BCAA, 프로틴바, 다이어트를 위한 핑크포뮬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도 있다.
카페라떼맛 영양정보는 위 사진과 같다. 카페라떼가 왼쪽, 곡물맛이 오른쪽이다. 카페라떼맛이 단백질이 조금 더 많다. 아침에 끼니로 먹을 때는 카페라떼, 저녁에 먹을때는 곡물맛을 주로 먹는다. 둘다 맛있다! 카페라떼와 곡물맛에도 씹을 수 있는 과자같은게 있어서 나름 포만감도 있고 먹는 재미도 있다. 이거 먹고나면 다른맛도 먹어봐야겠다!!! 개인적으로 말차가 조금 떙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