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영국

토트넘 vs 맨유 EPL 직관함! (티켓, 멤버쉽, 음식, 기념품 가격)

아라미니 2023. 5. 15. 01:57
반응형

나는 축구 알지도 못하지만, 그냥 골 많이 넣는 팀이 이기는건 알고 있다. 유럽축구는 예에엣날에 기성용선수랑 구자철선수가 좋아서 잠깐 관심을 갖긴 했었지만, 나에게 스포츠는 그저 올림픽과 월드컵 정도... 그래서 유럽 축구라고 나에게 더 특별하진 않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는 아니까..! 운좋게 토트넘과 맨유 경기가 런던 방문하는 기간동안 열려서 보고왔다.

 

토트넘 맨유 경기는 꽤나 빅매치였다고 한다.... 나는 몰라.. 일단 가..!

 

반응형

티켓은 한국에서 미리 구매했는데, 토트넘 멤버쉽이 있어야 티켓을 살 수 있다. 그래서 멤버쉽 가입을 하고나서 티켓을 사면 된다. 물론 구매대행이 편할 수 있긴한데, 직접사는게 더 뭔가... 마음이 편하달까..? 멤버쉽 가입은 49.5파운드(83,873원), 경기장 티켓은 84.5파운드(143,175원)로 결제..! 

 

https://www.tottenhamhotspur.com/

 

Official Spurs Website | Tottenham Hotspur

Welcome to the official Tottenham Hotspur website. Explore the site, discover the latest Spurs news & matches and check out our new stadium.

www.tottenhamhotspur.com

 

런던 브릿지에서 버스타고 출발함! 원래 한시간 안걸리는 거리인데, 중간에 차가 엄청 막혀서 한시간 넘게 걸렸었다. 버스타고 가면서 길거리를 구경했는데, 어떤 가게 공사하는데 유령그림같은게 있었다. 꽤 귀여운걸..? 가는길에는 대체로 조용했는데, 왠 중학생 정도 되는 남자애들이 뭔지 모를 스프레이를 잔뜩 뿌리면서 시끄럽게 굴어서 신경쓰였다. 최대한 눈 안마주치고 아무렇지 않으려 했지만 좀 짜증나는건 어쩔 수 없었다. 아마 버스에 타있는 모든 승객이 그랬을거다. 

 

 

드디어 경기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tottenham hotspur stadium 도착! 비가 꽤 많이 왔었다. 사람들도 많고 비도 많이 오고~

 

경기 시작 한시간 전에 도착했는데, 손흥민 선수 티는 이미 품절이였다.

 

 

기념품은 초콜렛, 텀블러, 옷, 신발 등등 다양했다.

목도리 좀 탐났지만 패스..! 태극기 그려진것도 있었다.

손흥민 선수... 당신 보러 왔어요..😉

 

아기들옷부터 반팔 후드 양말까지..! 나는 양말이랑 후드를 샀다. 후드티는 경기 시작하고 너무 추워서 껴입었다. 기모가 들어있는데 아주 예쁘다. 내생각엔 후드가 제일 예뻤던거 같다.

 

ㅎㅎㅎ 근데 영국에 있는 한국사람 다 여기있는거 같았다. 

토트넘 유니폼은 60파운드..! 한화로 10만원 정도..? 나는 안사...

유니폼 말고도 귀여운 디자인의 티셔츠도 있었다. 

경기장이 지어진지 얼마 안된 새 건물이라고 한다. 건물 외관도 아주 멋있다.

 

 

경기장에 들어갈 때 티켓 검사와는 별도로 이렇게 짐검사를 한다. 나는 6번 게이트로 들어갔다.

경기 시작하기 전에 음식을 좀 먹었다. 소세지롤이랑 하이네켄..! 소세지롤밖에 없어서 이게 뭐람 왜 이거밖에 없어 했는데 알고 보니 옆쪽으로 더 돌면 맛있는게 많았다. ㅎㅎ.....그래도 소세지롤도 맛있었다!! 맥주랑 소세지롤 해서 9.79파운드, 한화로 16,000원 정도? 

치킨파이도 먹었는데, 맛있었음! 약간 카레같은게 들어가있다.

축구를 몰라서 가도 재미없을거 같았는데, 주변 사람들이 가서 에너지를 느껴보고 오라고 추천해줘서 비싸도 가본거였다. 진짜 경기장이 정말 큰데, 좌석이 꽈아아악 들어찬다. 그리고 경기 내내 사람들의 리액션이 재미있었다. 나는 2층이여서 선수들이 아주 잘보이진 않아 피파게임같았는데, 그래도 좋았다. 

 

 

손흥민 선수는 오른쪽 끝에 있다! 손흥민선수 당신보러왔다구요..🥰 결국 마지막 골을 넣어주는 쏘니..!

경기는 2:2로 무승부였다. 지고있다가 무승부가 된거라 이긴거같은 느낌....인건가..ㅋㅋㅋㅋㅋㅋ

경기장에서 내 왼쪽에 앉은 아저씨가 먹는거 진짜 맛있어보였는데, 아마 풀드포크핫도그였던거 같다. 냄새가 진짜 짱이였다... 먹고싶었는데, 배불러서 안먹었다. 토트넘경기 보러가시는분들, 이거 추천해욥..!

경기 끝나고 나오니 경기장이 더 멋있게 보였다. 시간이 늦어져서 피곤하고 힘들기도 했지만 후회는 없었다! 내가 언제 또 유럽축구를 직관으로 보겠어..! 손흥민 선수 언제 이렇게 가까이 있어보겠어...! 손흥민 선수 골넣는걸 두눈으로 언제 또 보겠어..!!!! 꽤 재미있게 봐서 기회되면 K리그도 보러가야겠다고 생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