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풍무동 아구찜 맛집 해물로 추천! 김포장릉은 주차장만 구경....
해물 좋아하는 우리가족이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던 풍무동 맛집 해물로!
반찬도 진짜 맛있고 해물찜도 정말 맛있었다.
기본반찬은 깍두기, 김치, 사라다(진짜 옛날에 먹던 마요네즈 듬뿍 사라다!!!), 취나물, 고추장아찌가 나온다.
해물찜 나오기 전에 취나물이랑 사라다는 다먹어버렸다.
해물곤드레돌솥밥, 꼬막비빔밥, 영양돌솥굴밥, 바지락회덮밥, 동태전골, 해물칼국수, 생대구지리매운탕, 해물탕, 흑염소, 해물탕, 해물찜, 아구찜, 바지락회무침, 생굴회무침, 꼬막무침이 있다.
해물로 가득한 메뉴판이었다. 그래서 해물로인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모범적으로 상도를 실천하는 회원이시라고 한다.
오 송대관, 설운도 선생님들 왔다가셨나보다. 근데 사인이 2006년이네..! 진짜 오래된 맛집이었군
해물찜이 나오기 전에 이렇게 바지락.... 국..? 나오는데 진짜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다. 바지락도 가득했다.
대망의 해물찜 등장
너무너무 푸짐하고 맛있었다.
처음에는 살짝 맵나? 했는데, 먹다보니 안매웠다.
칼국수 사리를 시켰는데, 알고보니 칼국수 사리는 해물탕에만 시키는 거였다. 주문할때 미리 확인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해물찜에 사리를 시키면 어떡하냐고... 뭐 우동사리처럼 비벼먹을 수 있을줄 알았죠..ㅎㅅㅎ
굴하지 않고 받아 바지락있던 냄비에 넣고 익혀서 비벼먹었다. 면도 맛있었다!!!!! 다음에 가도 그렇게 먹을거예요 ㅡㅡ
안에 식당도 넓고 어르신들도 모시기 좋아서 가족모임장소로 좋을 듯 하다. 실제로 가족단위만 본거같다.
해물찜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김포장릉가서 꽃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려고 했는데, 주차장에서 한참 기다리다가 차도 못대고 그냥 집으로 돌아갔다. 주차장이 작은데, 차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일부 앞차 때문에 아주 막혔었다. 자리 없으면 한쪽으로 빼서 기다리던가... 나가고 싶은차도 못나가게 서있으면 어쩌자는걸까요 ㅋㅋ큐ㅠㅠㅠㅠ
일부 사람들 때문에 기분이 상할랑말랑하긴 했지만 그래도 음식도 맛있고 날씨도 좋았으니까 잘 넘길 수 있었다-!
그와중에 꽃 예뻤음 ㅎㅎ
주차장에 갇혀있을 때 잠시 내려서 사진이라도 찍었다. 세계유산이 여기있었네. 다음에 꼭 와보기로!
다음에는 산책하고 해물찜 먹으러 가기로 했다!